메시지자동차 1 차 DC / DC 컨버터

자동차 1 차 DC / DC 컨버터

Automotive primary DC/DC converters

BD9P 시리즈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및 계기판과 함께 ADAS 센서, 카메라 및 레이더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배터리 입력 전압 변동 중에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여 출력 오버 슈트를 줄여 일반적으로 오버 슈트 전압을 줄이는 데 필요한 추가 출력 커패시터가 필요하지 않도록합니다.

또한 새로운 제어 방법을 채택하면 높은 효율성과 빠른 부하 응답 (상충 관계에 있음)을 모두 달성 할 수 있습니다.


DC / DC 컨버터는 고부하 (1A 출력 전류에서)에서 92 %의 전력 변환 효율을 제공하지만 경부 하 (1mA)에서 85 %의 효율을 제공하므로 전체 부하 범위에서 동급 최고의 효율을 달성합니다.

이는 전력 소비를 줄여 CO2 배출량을 줄이고 배터리의 기생 방전도 감소시킵니다.

후속 단계로 캐스케이드 연결된 BD9S 시리즈 보조 DC / DC 컨버터와 기기를 결합하면 사용자가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자동차 전원 공급 장치 회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참조 디자인은 로옴 공식 웹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퍼런스 보드, 툴, 로옴의 무료 웹 시뮬레이션 툴“ROHM 솔루션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조건에 가까운 시뮬레이션을 수행 할 수있어 애플리케이션 설계 리소스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