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듀얼 60V 비대칭 MOSFET은 자동차 인증을 받았습니다.

듀얼 60V 비대칭 MOSFET은 자동차 인증을 받았습니다.

Vishay-PowerPak-SO-8L-Asymmetric - Dual 60V asymmetric mosfet is automotive qualified

SQJ264EP라고하며 자동차 dc-dc 스위치 모드 전원 공급 장치 용으로 설계되어 효율을 높이기 위해 MOSFET은 패키지뿐만 아니라 비대칭입니다.

"제어 [하이 사이드] 및 동기 [로우 사이드] MOSFET의 최적화 된 다이 크기 조합은 듀티 사이클이 50 % 미만인 전력 변환에서 대칭형 듀얼 장치보다 높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내부적으로 연결된 스위치 노드가없는 SQJ264EP는 설계자에게 동기식 벅 또는 동기식 부스트 DC-DC 컨버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토폴로지로 트랜지스터를 구성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시트에 따르면 최적화는 동기식 벅 사용을위한 것입니다.


작동 온도는 최대 175 ° C입니다.

갈매기 날개 리드는 핀 아래에서 더 나은 솔더 흐름을 허용하고, 자동 광학 검사 (AOI)를 용이하게하며, Vishay에 따르면 QFN 단일 및 이중 패키지에 비해 더 높은 보드 수준의 신뢰성을 촉진합니다.

이 기기는 100 Rg 및 UIS 테스트를 거쳐 RoHS를 준수하며 할로겐이 없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 LED 조명 및 전기 자전거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는 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