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Rutronik UK에서 사용 가능한 액세스 관리 용 패널 PC

Rutronik UK에서 사용 가능한 액세스 관리 용 패널 PC

터치 디스플레이, 2Mpixel 카메라, 확성기 및 온도 센서를 통합합니다. 데이터 동기화는 PC에 연결된 외부 서버에서 특별히 개발 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RS-232 및 Wiegand 인터페이스는 모두 외부 장치에 대한 명령 출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식 시간은 0.5 초 미만이며 쌍안경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여 저장된 프로필을 기반으로 한 생체 인식 데이터를 비교하여 사람의 변화도 감지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은 실제 사람과 구별되며 무단 방문자는 액세스가 거부됩니다. 지능형 음성 출력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정보 게시판 역할도 할 수 있다고 Rutronik은 조언합니다.

내부 액세스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경우 응답 시간이 0.2 초인 옵션 스마트 카드 리더가 있습니다. 또한 ISO14443A 및 클라우드 연결은 개인의 존재를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외부 서버에 연결되지 않은 독립 실행 형 버전도 있습니다. 8Gbyte의 내부 메모리에는 100,000 명 이상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내부 분석을 위해 데이터를 쉽게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응용 분야는 대중 교통, 공항, 병원 및 요양 시설뿐만 아니라 기업 건물 및 행사에 대한 액세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