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그것은 6 년이 걸렸고 195 억 달러가 걸렸습니다! American Chip Giant는 연구 개발의 실패를 발표했지만 공장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6 년이 걸렸고 195 억 달러가 걸렸습니다! American Chip Giant는 연구 개발의 실패를 발표했지만 공장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미크론은 최근 3D XPoint 스토리지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가 실수 였으므로이 기술에 대한 개발 및 투자를 중단하고 CXL 산업 표준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메모리와 같은 제품에 해당 자원을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에
데이터는 Meguiar가 결정질 및 비결 정성 유리 재료 (칼 코겐화물) 사이의 전기 전도성의 차이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6 년 전부터 3D XPoint 기술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미크론은 미국 거대한 인텔 (인텔)과 함께 싸웠습니다.

2015 년 인텔은 새로운 메모리를 포함하여 Optane 브랜드 스토리지 제품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Micron은 새로운 칩이 DRAM만큼 절반 비용을 들이지 만 플래시 메모리만큼 5 배의 비용이 너무 많아서 너무 많이 잃을 것입니다.

3D XPOIN은 기억의 미래로 제안되었지만 개발은 높은 비용 및 제한된 사용으로 제한됩니다.

나중에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두 가족은 2018 년에 방식을 분리했습니다.

그러나이 협정에 따라 미크론은 아직도 Optane 제품에 의해 사용하기 위해 인텔에 3D XPoint 칩을 제공해야합니다.

Micron은 그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라 3D XPoint에서 약 3 차원 XPOIN을 투자했습니다.

이제 미국 거인은 12 월 말까지 유타 Lehi에서 3D XPoint 칩 공장을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icron은 3D XPoint Chip 공장의 판매에 관한 많은 유망한 구매자와 접촉하고 있으며, "인텔은 가장 명백한 잠재적 인 구매자이며 최근에 긴 [통신]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라고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인텔은 Optane 제품이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며 계속해서 공급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최종 구매자가 누구인지의 보장은 없습니다."
Meguiar Stress는 "칩 공장은 기억을 생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또는 논리 IC를 생산하거나 대량 생산 DRAM 또는 NAND 플래시 메모리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반도체 부족은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구매자가 구매자가 구조 조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는 경우에도 공장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