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이중 공간 태양 전지판은 70%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중 공간 태양 전지판은 70%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초고속 탄소 나노 튜브를 전극으로 사용하여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인 태양 광 발전을 향한 에너지 생성 강화와 중요한 단계를 약속합니다.

이 연구는 서리 대학교, 케임브리지 대학교, 중국 과학 아카데미, Xidian University 및 중국 정저우 대학교의 공동 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Surrey 's Advanced Technology Institute의 연구원 인 Jing Zhang 박사는이 두 가지 세포의 잠재력이 양쪽에서 햇빛을 수확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강조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생성하고 사고 조명의 각도에 대한 의존성을 줄였습니다.탄소 나노 튜브의 투명성과 전기 전도성은 수백만의 청정 에너지를 활용하는 유망한 재료입니다.이 팀의 이중 패널은 평방 센티미터 당 36 밀리 와트를 생성하는 데 인상적인 능력을 보여 주었으며, 후면 패널은 전면 패널에서 생성 된 전력의 거의 97%를 생성했습니다.이 효율은 대부분의 기존 이중 공간 패널의 효율성을 능가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75%에서 95% 사이입니다.

최근의 태양 광 기술 발전에서 연구원들은 단일 벽 탄소 나노 튜브를 전면 및 후면 표면 모두에서 전극으로 사용하여 두 가지 이중 태양 전지판을 개발했습니다.직경이 2.2 나노 미터 인이 나노 튜브는 인간 DNA 가닥보다 얇고 종이 조각의 두께보다 현저히 작으며, 45,000 개가 넘는 나노 튜브가 일치하도록 쌓아야합니다.

Advanced Technology Institute의 이사 인 Ravi Silva CBE 교수는 글로벌 탈탄화 노력에서 태양 광 발전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습니다.그는 태양 에너지의 비용 효율성이 광범위한 채택에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양쪽에서 햇빛을 흡수 할 수있는 팀의 패널은 태양 광 기술을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특히,이 패널의 생산 비용은 기존의 일방적 태양 전지판의 생산 비용보다 70% 낮습니다.이 혁신은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페 로브 스카이 트 태양 전지의 건축물을 단순화하여 태양 에너지 분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