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Flux의 AI는 새로운 기능으로 PCB 디자인을 쉽게 만듭니다!

Flux의 AI는 새로운 기능으로 PCB 디자인을 쉽게 만듭니다!



Flux는 PCB 디자인을위한 AI 부품 생성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데이터 시트를 입력하고 즉시 부품을 얻어 오류를 줄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있게합니다.

PCB 디자인 도구 인 Flux는 2 월 22 일 오전 9시에 PST에 AI 부품 제작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부품의 데이터 시트를 입력하고 출력으로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PCB 설계 용 부품은 엔지니어가 수동으로 만들어야했는데, 이는 느리고 지루한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대부분의 회사에는 도구의 부품을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도서관 팀이 있습니다.그러나 Flux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Gone은 수동 부품 생성의 시대이며 오류가 줄어들고 시장에 더 빠른 시간이 있습니다.

Flux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 인 Matthias Wagner와 제품 전문가 인 Kerry Chayka와의 논의에서 도구의 AI 구성 요소는 데이터 시트 내 데이터를 이해하고 패키지 코드를 인식하며 IPC 표준 템플릿에 연결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그리고 나중에 가져옵니다.그러나 데이터 시트는 일반적으로 PDF 형식으로 발견되며 인간 언어로 작성되며 직접적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여기서 주요 혁신은 이러한 특성에 대한 문서를 처리하고 컴퓨터가 정보를 추출하여 구조화 된 데이터로 변환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그런 다음이 구조화 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설계 도구에서 발자국 및 어셈블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도구의 한계에 대해 물었을 때 Matthia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내 고유 한 제한은 없다.우리를 기존 도구와 비교하면 고밀도 설계를 위해 여전히 폐쇄 될 차이가 있습니다.따라서 고급 소비자 등급 전자 장치의 경우 약간의 방법이 있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전자 프로젝트의 경우 Flux에는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제품이 지난 2 월에 출시되었으며 단 12 개월 이내에 매달 40,000 명의 엔지니어가 사용하면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그들은 브라우저 기반의 협업 플랫폼으로 전환 한 제품 주변의 중요한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이 플랫폼은 엔지니어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반도체 제조업체 및 회사가보다 효율적으로 자원을 협력하고 공유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예를 들어, Texas Instruments와 같은 회사는 Flux의 사용자와 제품에 대한 참조 설계, 발자국 및 기호를 공유하여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