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혁신적인 적외선 감지 솔루션

혁신적인 적외선 감지 솔루션


새로운 적외선 감지 기술은 Lidar 및 Laser Rangefinders의 민감도를 높여 다양한 응용 분야의 해상도 및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APD (Avalanche Photodiode) 적외선 센서 제조업체 인 Phlux Technology는 소음없는 Ingaas APD 기술을 사용하여 1550 nm 장치의 Aura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이 센서는 기존의 Ingaas APD보다 더 민감하므로 LIDAR, LASER RESINGFINDERS 및 광섬유 테스트 장비의 확장 된 작동 범위가 최대 50%입니다.Phlux 센서는 기존 표면 마운트 또는 포장 된 구성 요소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계에서 Aura Sensor는 Lidar 이미지 해상도를 증가시키고 시스템 크기 및 무게를 줄이며 시스템 비용을 낮 춥니 다.이는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저전력 레이저 및 더 작은 광 관리를 사용하여 달성됩니다.또한 AURA APD는 성능 저하없이 최대 +85 ° C의 더 높은 온도에서 작동하며, 이는 기존 부품보다 높습니다.

이 회사는 화합물 반도체 제조 공정에 안티몬 합금을 추가하여 소음없는 Ingaas APD 기술을 개발했다고 주장합니다.이 공정의 센서는 최대 120의 APD 게인으로 작동하여 연결된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 (TIA)의 노이즈 플로어 위의 작은 신호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Aura APDS는 또한 빠른 과부하 회복을 특징으로하여 큰 맥박 후 2 차 펄스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두 장치는 1550 nm에서 0.98 a/w, 스펙트럼 범위 인 950 nm ~ 1700 nm, 40의 눈사태 이득에서 1.86, 10의 이득에서 1.08의 스펙트럼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55와 -65V 사이의 분해 전압은 -65V이고 작동 온도 범위는 -40 ° C ~ +85 ° C를 갖습니다.

Phlux CEO 인 Ben Whit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소음없는 APD 기술은 성능의 단계적 도약이며 1550 nm 레이저와 관련된 모든 회사에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Automotive Lidar는 905 nm에서 1550 nm 레이저로의 이동이 가속되는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그러나 통신, 레이저 레인지 핀더, 이미징, 분광학, 가스 감지 및 광섬유 테스트 장비, 특히 광학 시간 도메인 반사계에서 우리 제품에 큰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