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CAN 시스템을위한 2 인원 바리스터

CAN 시스템을위한 2 인원 바리스터

Varistors는 AEC-Q200 자동차 표준을 준수하여 25kV ESD 전압 저항을 제공하여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안전성 향상을 보장합니다.

TDK Corporation은 ESD (Electrostatic Disciversity) 전압 저항으로 알려진 자동차 사용을 위해 AVRH 시리즈에 2 개의 새로운 바리스터를 추가했습니다.이 기능은 ADA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안전에 중요합니다.

AVRH 시리즈에 새로운 추가 기능은 AEC-Q200 자동차 표준을 준수하며 ESD 테스트에서 25kV 전압 저항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이들은 -55 ° C ~ +150 ° C 온도 범위 내에서 작동하며 자동차 제조의 소형화 추세와 일치하는 풋 프린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OEM이 차선 출발 경고, 충돌 회피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ADAS 기능을 향상시키고 확장함에 따라 자동차의 전체 BOM (재료 청구서)의 전자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 추세는 전기 자동차 (EVS), 하이브리드 및 전통적인 휘발유 차량에 걸쳐 일관됩니다.또한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율 주행 기술을 발전시켜보다 정교한 전자 제품의 통합이 필요합니다.이 새로운 전자 서브 시스템을 관리하는 전자 제어 장치 (ECU)는 ESD의 손상에 특히 취약합니다.문제는 ADA와 자율 주행 시스템의 안전성 기능의 순간적인 혼란조차 받아 들일 수 없으며, 더 많은 전자 장치가 각 차량에 통합 될 때 이러한 혼란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AVRH16A2C270KT200NA8은 2-in-1 어레이 구조를 특징으로하며, 단일 칩이 2 개의 바리스터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채널 간의 커패시턴스 차이를 1.0 pf 미만으로 최소화하는 사양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 인원 바리스터의 주요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외부 치수 [MM] : 1.6 x 0.8 x 0.6
최대 허용 회로 전압 [V] : 19
커패시턴스 [PF] : 20
커패시턴스 차이 [DB] : 1.0 Max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TDK Corporation은 스마트 소사이어티를위한 전자 솔루션의 리더입니다.이 회사는 전자 및 자기 제품의 핵심 재료 인 페라이트를 상업화했습니다.